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손흥민

바르셀로나 리버풀 2차전 경기결과

by 우리사 2019. 5. 8.

바르셀로나 리버풀 2차전 경기결과

오늘 8일 새벽 바르셀로나 와 리버풀 2차전 경기에서 리버풀이 바르셀로나를 4:0 으로 역전승하며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하게 되었다.



          바르셀로나 메시의 슈팅이 몇차레 골대를 벗어나며 공격이 풀리지 않을때 

          리버풀 공격수 디보크 오리기와 미드필더 조르지오 바이날둠이 각각 2골씩 기록하며

          4:0 대승을 가져갔다 1차전에서 0-3으로 패했던 리버풀은 안필드 홈에서 실점없이

          네골을 넣는 기적을 이뤄냈다.


    



         전반전 리버풀 조던 헨더슨이 문전에서 슈팅한 볼이 바르셀로나 골키퍼 슈테겐에서 팅겨 흘러나오는 골을

         오리기가 밀어넣으면서 선제골로 리버풀이 분위기를 가져갔다.



         리버풀은 후반에서도 무섭게 공세를 밀어부쳤다. 후반 9분만에 교체투입된 리버풀 미드필더 바이날둠이 

         알렉산더 아놀드의 낮고 빠른 크로스를 논스톱으로 밀어넣었다. 후반 11분 바이날둠이 날아오르며 헤더골을

         넣으며 합계스코어 3:3 으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려놓았다.

         바르셀로나는 마지막 집중력을 잃으며 후반 34분 리버풀 코너킥찬스에서 알렉산더 아놀드가    

         코너킥 선수를 교체하려 나가는중에 문전에 오리기가 서있는걸 보고는 다시 돌아와 자신이 크로스를 올려

         오리기가 방향만 바꾸는 킥으로 골망을 흔들며 4:0 리버풀이 기적을 만들었다.


       

 

        리버풀 크롭 감독의 탁월한 용병술이 제대로 적중한 경기였다. 

      경기종료후 리버풀 크롭감독이 선수를 뜨겁게 안아주고 있다.



  바르셀로나와 메시 팬들에게는 너무나 안타까운 경기결과가 되버렸다

      오늘경기에서 팀의 감독 역량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댓글